본문 바로가기메뉴 바로가기

같이기부 모금함 상세

나도 파란나비처럼 자유로울 수 있을까요..

(사)시흥여성의전화
목표 금액5,584,000원 목표
모금함 상태모금종료
4,195명이 참여했습니다
  • 직접기부 (49명)625,500
  • 참여기부 (4,146명)414,400
  • 공유, 응원, 댓글로 참여하면 카카오가 기부합니다.
  • 기부금은 100% 단체에 전달됩니다.
(사)시흥여성의전화

프로젝트팀

시흥여성의전화는 모든 폭력으로부터 여성의 인권을 보호하고, 가정과 사회 속에서 여성이 겪는 다양한 문제를 함께 고민하고 풀어가는 성 평등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1997년 9월 8일 창립하여 활동하는 여성인권 운동단체입니다.

같이 기부해요

모금함 스토리 본문

우리 아이들의 일상은 과연 안전한가?

집에서, 학교에서, 학원에서.. 내 아이의 일상은 안전한가? 힘있는 부모 아래에서 상대적 약자인 아이들의 가정폭력 피해들.. 힘있는 학교구성원들 사이에서 약자로 학교폭력 피해를 받는 아이들.. 학원에서, 거리에서 어디에서도 아이들은 약자입니다. 약자를 차별하는 사회. 그런 약자에게 폭력이 가해지는 사회. 이제 그런 차별을 추방해야 하고, 그런 폭력을 추방해야 할 것입니다. 시흥여성의전화는 그런 차별과 폭력을 추방하여 <폭력없는마을만들기>를 하고자 합니다. 그런 마을을 만들기 위한 발걸음으로 <파란나비>캠페인을 진행하고자 합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아동.청소년 폭력추방을 위한 <파란나비 캠페인>이란?

<파란나비>는 긍정.평화.믿음을 상징하는 '파란색'과, 폭력의 굴레 속에 갇혀있던 애벌레가 폭력으로부터 벗어나 푸른하늘을 자유롭게 날아가는 '나비'의 의미를 함께 담았습니다. 아동.청소년이 모든 폭력에서 벗어나 안전한 일상을 살아갈수 있는 사회를 만들고자 하는 <파란나비 캠페인>은, 지역의 모든 학생들과 학부모, 아동.청소년 관련 기관들이 함께 뜻을 모아 '연대'하여 진행됩니다. 지속가능한 연대의 힘으로 이뤄가는 <파란나비> 인식개선 캠페인 활동은, 폭력에 대한 사회의 왜곡된 인식을 대중에게 재해석 해주면서, 아동.청소년에게 행해지는 가정폭력.성폭력.학교폭력의 심각성을 알려주고 이를 예방하고자 합니다. <폭력이 잘보이는 마을, 가장 안전한 마을이다> 시민들이 함께 '연대'하는 폭력추방의 발걸음은, 대중의 폭력에 대한 감수성을 높여줌으로써 폭력으로부터 안전해 지는 발걸음입니다. 마을의 '폭력'에 대한 감수성이 높아질수록 가정폭력, 성폭력, 학교폭력 피해자들은 더 편안하게 피해를 주변에 말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피해자를 비난하지 않는 환경으로, 주변의 지지를 받으며 폭력피해를 해결해 나갈수 있게 만들어서, 누구에게나 안전한 마을을 만들고자 <파란나비 캠페인>을 모두와 연대하여 함께 하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후원은 '시흥여성의전화'가 <폭력없는마을 만들기> 발걸음을 만들어 가는데 큰 힘이 될 것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파란나비캠페인>은 이렇게 진행될 예정입니다.

지역의 여러 민.관 연대단체들과 함께하는 캠페인으로 민.관 모두가 아동.청소년의 모든 폭력들의 심각성을 알고 이를 추방하기 위해 함께 손잡고 해결해 나가고자 하는 연대를 보여줌으로써, 폭력에 대한 인식을 개선시키고자 하는 캠페인입니다. @ 연대단체 : 시흥경찰서, 지역의 청소년 관련단체들, 초.중.고 학부모회장단, 지역의 초.중.고 학생들등 @ 사업진행 : - 청소년 비폭력영상 공모전 - '편견의 탈을 벗어라' 플래쉬몹 릴레이 - 캠페인진행 - 10월 19일 예정 * 지역의 아동.청소년들의 다양한 축하공연 * 청소년비폭력 공연 * 파란나비 행진

콘텐츠 이미지 모음
Slide 1 of 2
슬라이드1 / 2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본문에 들어간 이미지입니다.
<시흥여성의전화> 왜? 파란나비캠페인을 할까요?

시흥여성의전화는 차별에 근거한 모든 억압과 폭력이 없는 세상, 민주주의가 실현되는 세상을 원합니다. 시흥여성의전화는 인권단체가 전무한 지역에 1997년 개소한 유일무이한 인권단체입니다. 20여년동안 한결같은 마음으로 차별과 폭력근절, 피해당사자들의 인권을 위해 한결같은 마음으로 달려왔습니다. 본 회는 차별과 폭력에 동의하지 않는 여러분들의 후원으로 생명력이 유지되는 순수한 시민운동단체입니다.언제나 여러분의 곁에서 여러분과 함께 걸어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모금함 상세정보

  • 프로젝트팀
    (사)시흥여성의전화
  • 모금기간2019. 05. 28 ~ 2019. 07. 28
  • 사업기간2019. 08. 15 ~ 2019. 10. 26
  • 영수증 발급기관아름다운재단

본 모금은 아름다운재단에서 사업 검토 및 기부금 집행, 사후관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 공모전 및 캠페인 홍보비1,039,900
목표 금액1,039,900

댓글을 남겨주세요